마사지와 통증 감소 사이의 연결은 무엇입니까?

마사지와 통증 감소 사이의

스파 데이, 불 옆에서 편안하게 쉬거나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든 근육이 가능한 한 좋은 느낌을 받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는 근육이 이완될수록 통증을 경험할 가능성이 적어질 뿐만 아니라 통증이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더 많은 근육 긴장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사지

근육이 긴장되면 기본 신경 섬유가 더 민감해지고 전체 길이에 도달하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마사지는 이 섬유의 탄력성을 증가시키고 근육이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하여 통증 수준을 감소시킵니다.

마사지가 기분 좋은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우리의 자율신경계를 자극하고 혈류를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둘 다 엔돌핀, 세로토닌 및 도파민과 같은 호르몬 방출을 담당합니다. 이 화학 물질은 우리 몸의 천연 진통제입니다.

마사지와 통증 감소 사이의 연결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백혈구 수를 늘리고 림프 배수를 자극하여 면역 체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부상 회복, 피로 퇴치, 체내에 축적된 독소 제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통증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은 통증을 보고하는 우리 조직의 신경을 방해하거나 압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경을 통각수용기라고 하며 피부의 피부 신경, 고유수용기(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움직임과 위치를 보고함) 및 기계적수용기(압력에 반응함)와 같은 다양한 다른 감각수용기와 뇌에 대한 신경학적 경로를 공유합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몸의 표면을 문지르고, 솔질하고, 누르면 이러한 다른 수용체를 자극할 수 있고 통각 수용체를 무시하거나 방해함으로써 통각 수용체에서 들어오는 통증 메시지로부터 뇌를 근본적으로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근육도 자극을 받아 자연적인 진통제인 엔돌핀을 더 많이 방출합니다. 이것은 통증 감소의 전반적인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일반의약품 또는 처방약에 대한 자연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마사지가 통증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이론 중 하나는 “게이트 제어 이론”입니다. 이것이 암시하는 것은 우리가 열거나 닫을 수 있는 우리의 신경계에 ‘게이트’가 있어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뇌로 전달되는 감각 입력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통증 신호는 느리고 가는 신경을 통해 들어오고 뇌에 도달할 때만 해석됩니다. 마사지는 게이트를 닫음으로써 통증 신호가 통과하는 것을 차단하는 것으로 밝혀진 이러한 더 큰 빠른 신경 섬유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훌륭한 메커니즘입니다. 이것이 많은 의사들이 포괄적인 통증 관리 계획의 일부로 마사지를 권장하는 이유입니다.